티스토리 뷰

반응형

지금 가지고 있는 아이폰은 총 4개인데 이번에 아이폰SE2를 영입하면서 아주 놀라운 사실을 발견하게 된다.

평소에도 폰들을 사용하면서 알게 모르게 느껴지던 것들이 있었는데 이번에 확실하게 알게 되었다.

 

 

내가 가지고 있는 아이폰들은 전부 오줌액정이라는 것을 말이다!!

아이폰SE, 아이폰8플러스, 아이폰SE2 3대가 모두 오줌 액정이었다!! ㅠㅠ

그래도 아이폰8부터 애플의 거의 대부분의 모든 폰들이 오줌액정으로 출시된다는 소문이 있지만..

잘 사용하는 아이폰8플러스에 비하면 이번에 영입한 아이폰SE2는 그나마 양반이었다..

 

 

폰을 하나만 사용할 때는 별다른 느낌이 없었는데, 여러대를 가지고 사용하다 보니 차이가 너무 나서 적응이 되지 않는다..

이런 나도 스트레스 받는데 오줌액정에 민감한 사람들은 정말 미칠 노릇일 수 있겠다 ㅠㅠ

 

 

오줌액정인지 테스트 하려고 하얀 배경의 이미지를 검색하다가 딱히 없어서 액정 화면 확인용으로 하얀 배경 이미지를 만들어 올려놨으니, 폰이 오줌액정인지 확인코자 하는 분이 있다면 위의 사진으로 테스트 해보시길 권장드린다.. ㅋㅋ

 

*폰이 누리끼리하거나 붉으스름한 오줌액정일 경우는 스마트폰 배경 이미지를 자신의 오줌액정 색깔과 비슷한 배경 사진으로 설정하시면 그나마 사용하는데 덜 스트레스 받으니 참고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